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뉴스/도움이 되는 건강 뉴스

기대수명 계산기 - 당신은 얼마나 오래 동안 살까요?

by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3. 2. 15.
반응형

과연 내가 얼마나 오래 동안 살 수 있을까?

100세시대이니까 100살? 아니면 건강관리를 좀 못하고 있으니 80살?

좋은 수면 습관, 꾸준한 운동, 바른 식습관 등 우리의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이 참 많이 있죠.

 

우리나라 통계청에 의하면 여자는 평균 85.7세, 남자는 평균 79.9세를 산다고 합니다.

전체 평균을 내면 82.7세 이지요.

 

100살까지 살아갈 수 있는 시대가 머지않아 올 것 같지만, 

당장 내가 얼마나 오래살지는 도무지 알 수가 없네요~

 

사고로 죽는것이 아니라면, 내가 과연 언제 죽을까? 

궁금하시죠?

 

예전에 엄청 유행했던건데, "기대수명 계산기" 라는게 이어요!

미국에서 만들어 낸 설문조사 같은 것으로,

간단한 몇 가지 질문을 통해 나의 기대수명을 계산해 주는 계산기 입니다.

 

질문이 그렇게 많지 않고,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금방 나의 기대수명을 계산해 볼 수 있답니다.

 

물론 100% 정확하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현재 나의 생활 패턴을 돌아보고,

건강상태 등을 체크해봄으로 인해 

조금 더 나은 삶의 질을 창출 해 낼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소개드리는 사이트는 세계 최대규모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서 50개의 질문을 통해 장수를 위한 좋은 피드백을 제시하는 사이트에요! 

 

건강한 삶,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모두 나의 기대 수명을 체크하며 관리하며 살아가 보아요~!!

100세까지 살기 기대 수명 계산기 (livingto100.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