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뉴스/맨유

턴 하흐 감독이 전하는 소식 EFL 리그컵, 노팅엄전

by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3. 1. 25.
반응형
출처 맨유 공식홈페이지
-
미디어 담당 Adam Marshall 이 전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 에릭 턴 하흐는 노팅엄 포레스트와 펼쳐질 카라바오컵 준결승 1라운드에서 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군 선수 중 3명의 선수가 제외될 수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국 시간으로 수요일 오후 8시, 한국 시간으로 26일 목요일 새벽 5시에 펼쳐지는 이 경기에서 디오구 달롯, 제이든 산초, 앙토니 마샬이 복귀하기는 조금 이름을 밝혔습니다.
 
 
산초는 오랜기간 팀에서 벗어나 있었지만, 최근 복귀를 했기에 출전에 대한 기대를 키웠지만, 아직까지 체력훈련을 진행중이기에 출전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달롯은 이전 리그컵 경기은 찰튼과의 경기에서 교체출전을 했지만, 부상을 당했기에 아직은 시간이 필요하고, 안토니 마샬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경기에서 하프타임 교체된 이후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턴 하흐 감독은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출전하지 못했던 선수들, 달롯, 마향, 산초는 내일도 출전할 수 없음을 밝혔습니다.튀앙제브나 도니 반더벡 역시 마찬가지로 출전은 어렵습니다.
 
카세미루는 아스널과의 접전에서 한 경기를 결장했기에 출전 할 수 있어 보입니다. 
 
 
 

노팅엄 포레스트 팀 뉴스 업데이트


홈팀 노팅엄에서는 딘 헨더슨, 오마르 리처즈, 크리스 우드, 타이우 아워니이가 결장합니다.

라이언 예이츠는 출전할 수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스티브 쿠퍼 감독은 결장 선수들에 대해 "(본머스에서) 경기 중 몸이 좀 안 좋았다"고 말했고,

"바이러스가 유행하고 있는데 상황을 알아봐야 한다. 수요일 경기까지 회복할 수 있을지 아직 모르겠다. 두고 봐야 한다."

라는 인터뷰를 남겼습니다.

헨더슨은 맨유에서 임대한 선수이기 때문에 출전할 수 없었지만 부상을 입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딘 헨더슨의 부상이 훨씬 더 길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쨌든 그는 준결승전은 뛸 수 없었다. 웨인 헤네시가 주말 경기에 뛰었다. 새로운 골키퍼 계획에 대한 부분은 더 지켜봐야 한다." 

 

과연 두 팀중, 어느팀이 결승을 향히기 위해 준결승 1차전에 승리를 차지할 것인가. 기대가 됩니다.

 

맨유가 부진의 흐름을 끊고 승리를 차지하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