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뉴스/맨유

EPL 제 21라운드! VS 아스날

by 오늘도 행복하세요 2023. 1. 23.
반응형

빅 매치 오브더 빅 매치!

현재 리그 1위인 아스날과 리그 3위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잠시 후 한국시간으로 새벽 한시 반, 아스날의 홈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격전을 펼친다.

 

상위권 경쟁중인 맨체스터 시티가 현재 울버햄튼을 3:0으로 이기고 있고, 뉴캐슬이 크리스탈펠리스와 0:0으로 무승부를 거둔 가운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문제가 있다면 지난 크리스탈펠리스전 카세미루가 경고를 받았고, 경고누적으로 인해 이번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출전을 할 수 없다는 점이다. 

 

턴 하흐 감독은 이번시즌 아스날에게 유일하게 패배를 선사한 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이전에 아스날을 3:1로 잡을 당시에도 카세미루가 없었으며, 잘 해내었다는 사실을 상기시켰다.

디오구 달롯과 앙토니 마샬의 출전이 불투명한 시점에서 과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승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아스날을 향한 턴 하흐 감독의 인터뷰 내용이다.
 
"아스널은 정말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의 순위에 대한 자격이 있다"

"조직력이 대단하다. 정신력도 대단하다. 승리에 대한 자세가 되어있는 팀이다. 그들이 리그 선두인 이유다"

"정말 대단한 성적을 유지 중이지만, 우리도 그들을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지난 경기를 할 당시 아스널은 이미 코칭스태프와 감독, 선수들이 함께 팀으로 한솥밥을 먹고 있었다"

"때문에 팀의 조직력이 대단하다. 분명 전반기보다 현재가 더욱 개선되었을 것이다"

"팀 내에 좋은 분위기도 보인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 정말 잘 해야 한다. 좋은 모습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밤, 승리를 차지해 분위기 좋은 아스날에게 레드 데빌즈의 악몽을 선사하기를 바란다. GGMU

선발라인업 출처 골닷컴

반응형

댓글